개별여행전문그룹 내일투어가 하반기 여행 최대 할인 이벤트 드림세일을 오픈했다. 10월 16일까지 3주간 전 브랜드 160여개 여행상품을 최대 75% 역대급 할인율과 혜택 구성으로 선보인다.
10월 출발 초특가 상품은 항공, 호텔은 물론 지역별 전문가의 추천일정표와 유심, 교통패스 등 지역별 추가 특전까지 제공하는 개별여행 상품이 최저 15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여행수요가 많은 연말, 연시, 봄 시즌 해외여행은 일찍 예약할수록 혜택도 크고 준비도 수월하다.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장거리노선은 조기예약시 최대 150만원, 중•단거리 여행은 최대 120만원까지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10일 이상의 장기 배낭여행, 소규모 개별패키지여행, 골프여행 등을 준비한다면 얼리버드 혜택을 가장 먼저 체크할것을 권한다.
국제선 항공권은 8만원대, 해외호텔 4만원대, 액티비티 1+1 6천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특히 호텔 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돌핀스에서는 전세계 호텔과 더불어 타이완 특별관을 함께 오픈, 타이완 도시별 인기호텔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전세계 액티비티 전문 브랜드 내일스토어에서는 파리, 프라하, 마카오, 타이완 등 인기도시 인기 현지투어, 입장권, 교통패스를 1+1 혹은 2+1 세트구성으로 최대 73%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드림세일 기간 매주 수요일 공개하는 내일투어 광고 퀴즈 이벤트는 금요일마다 정답자 3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이벤트 종료 후에는 여행상품권 30만원과 오즈모포켓까지 추가로 추첨 증정한다. 다섯편의 광고 중 도둑 등장 횟수를 맞히는 첫 번째 드림세일 퀴즈 정답은 세 번으로, 배낭여행 아웃오브코리아, 개별패키지 우리만,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편에 등장한다. 광고 영상은 내일투어 드림세일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드림세일 기간 여행후기를 작성하면 경품 백화점상품권을 2배로, 최대 6만원까지 제공한다. 기존 내일투어 이용객도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