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비데 BL350’(사진제공=교원웰스)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가 ‘웰스 비데 BL350’을 10일 출시한다.
‘웰스 비데 BL350’은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세정과 위생에 충실한 제품이다. 위생성을 강화하고자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 노즐’을 적용해 비데 기능과 세정 기능을 분리했다. 물과 이물질이 자주 닿는 듀얼 노즐은 스테인리스 커버를 사용해 오염을 방지한다. 노즐 내부와 탱크, 시트 및 시트커버에는 항균동 등 항균 소재를 적용해 유해 세균을 99.9% 제거, 세균 번식을 막아준다.
‘웰스 비데 BL350’은 사용자 체형에 맞춘 다양한 맞춤 세정 기능을 갖췄다. 물줄기에 공기를 흡입시키고 회오리처럼 회전시켜 부드러움을 높인 ‘내츄럴 에어 소프트 스핀 세정’을 비롯해 노즐이 왕복으로 움직이는 ‘무브 세정’ 등 다양한 세정 모드가 있다.
웰스는 ‘365 만족케어’ 서비스를 전한다. ‘365 만족케어’는 오염되기 쉬운 노즐팁과 노즐도어, 세정수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관리전문가 ‘웰스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위생 관리와 함께 시기별로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가격만 낮춘 것이 아니라 구리의 항균성 활용한 ‘항균동’ 소재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이고, 다양한 세정 기능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세정을 전하는 등 비데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