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여름 성수기를 피해 추석 연휴, 개천절, 한글날 등을 이용해 가을 ‘늦캉스’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골든 페스타(Golden Festa)’ 행사를 3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달부터 내국인의 출국장 면세점 구매 한도가 기존 3000달러에서 5000달러로 상향되는 것을 고려해 혜택을 추가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펜던트의 행운을 잡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각 영업점 안내 데스크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유명 쥬얼리 브랜드 ‘주대복’의 ‘위니 더 푸 컬렉션’ 24K 황금 펜던트를 증정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혜택 또한 준비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추석 연휴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6일부터 15일까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하면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4종과 스크래치 경품 쿠폰 증정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당일 한정 선불카드 1만 원 증정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화장품∙향수 품목 포함 두 가지 품목에서 각 1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1만 포인트 적립(신라면세점 멤버십 회원 한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한국공항공사와 공동으로 선불카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3일까지 안내 데스크에 김포공항점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구매 금액별로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6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한복을 입은 사람이 돌아다니며 고객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 15일까지 당일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인기 브랜드 상품 및 선불카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추.확.행(추석의 확실한 행복)’ 룰렛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은 이달부터 출국장 면세점 구매 한도가 5000달러로 상향됨에 따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4500달러 이상 구매한 첫 번째 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겔랑 스파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 고객 발생 이후 4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30일까지 4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최대 83만 원 선불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6일까지 해외 화장품, 국내 화장품, 패션잡화∙쥬얼리, 유아∙식품∙리빙 등 500개 이상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추석맞이 풍성한 세일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최근 제휴 포인트 할인 혜택을 강화해 평일에 ‘CJ ONE데이’,’ OK캐쉬백 데이’, ‘G마켓ㆍ옥션 데이’, ‘T멤버십 데이’, ‘해피포인트 데이’ 등 다섯 가지 제휴 포인트 할인 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포인트 데이에는 보유 포인트 차감 없이 1포인트만 가지고 있으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2%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