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교)
대교베이비TV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기와의 행복한 휴가 사진을 응모하는 ‘미스앤미스터 방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여행지에서 신나는 휴가를 보내는 ‘바캉스’부터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까지, 아기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는 36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8월 1일부터 23일까지 대교베이비TV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유아용 완구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교베이비 TV는 오는 8월, 부모와 아기가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신규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5일 첫 선을 보이는 ‘엄마랑 짝짜꿍’은 부모와 아기가 함께 노래를 부르며 손유희를 하는 자체 제작 프로그램으로, 영유아의 언어와 인지 발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빠와 딸이 함께 하는 일상을 담은 애니메이션 ‘사랑이 쑥쑥’도 19일 첫 방영된다. 프로그램에서는 자유로운 손그림체를 통해 아빠와 딸의 소소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대교베이비TV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아기와 함께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신청하며 온 가족이 즐거운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