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12일까지 CJ몰에서 ‘스페셜 샘플팩’을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샘플팩은 짜먹는 액상 간식 ‘퓨레키스 2종’과 진한 육수로 우려낸 수제 수프 ‘브로스 2종’으로 구성했다. 정가 9600원 상당의 한정판으로, CJ몰에서 팬시피스트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퓨레키스’와 ‘브로스’는 제품의 수분 함량이 높아 스스로 물을 마시지 않는 고양이들의 음수량 걱정을 덜어줘 집사들에게 인기가 많은 팬시피스트 대표 간식이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팬시피스트 모델선발대회 5기 ‘캣스팅’의 국민 집사 투표 결과 1위로 선발된 캣스타 ‘로코’가 모델로 나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CJ몰에서 팬시피스트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 구매왕 3명에게 ‘선인장 정수기’를, 포토후기 우수자 10명에게 ‘마약 대리석 쿨매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팬시피스트’는 재료 고유의 맛과 질감을 살리는 다양한 요리방식으로 전 세계 고양이 집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올해 팬시피스트는 다채로운 맛을 보다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을 달리해 ‘스페셜 샘플팩’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