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가오는 여름시즌 한정판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를 내놨다.
이번 한정판은 호주의 여름을 담은 아이스 레시피로 ‘롱 블랙 오버 아이스(Long Black Over Ice)’와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Flat White Over Ice)’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가볍게 로스팅돼 커피 본연의 향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는 ‘롱 블랙 오버 아이스’는 신선한 과일향과 풍부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으며, 다크 로스팅의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는 부드러운 곡물향과 로스팅향이 우유의 고소함과 어우러져 스파이시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한정판 커피 출시와 함께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특별한 레시피도 소개했다.
얼음이 든 탄산수에 ‘롱 블랙 오버 아이스’를 더하면 산뜻하고 산미가 높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는 우유와 만나 부드럽고 크리미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2019 한정판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 출시를 기념해 8슬리브팩 2개 이상 구매 시 손쉽게 아이스 큐브를 만들 수 있는 ‘아이스 큐브 트레이 2019’와 ‘미니 시럽 키트’도 증정한다.
또한 클럽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클럽 멤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New 한정판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 이벤트’는 반얀트리 호텔 서울 오아시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며 당첨 시 반얀트리 호텔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 이용권과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 레시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8일부터 6월 16일까지 네스프레소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