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과 모바일 게임이 만났다.
CU(씨유)는 8일 넷마블이 업무제휴를 맺고 이달부터 연중 100% 당첨 ‘득템 룰렛 돌리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CU의 멤버십 앱인 ‘포켓CU’에서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중 매달 하나의 게임을 지정하여 룰렛 추첨 방식으로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달의 이벤트 대상 게임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로, 일반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레어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출시 캐릭터인 S+자하(10명)를 비롯해 S+철벽 방어 헬멧(10명), 다이아 100(1만 명), S~S+캐릭터 뽑기권(3만5000명), S행템 뽑기권(2만5000명) 등 약 7만 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
‘득템 룰렛을 돌리자’ 이벤트는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하나의 계정당 최대 3개 아이템까지 등록 가능하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해당 아이템의 쿠폰 번호가 생성되고 이를 게임 상점에서 입력하면 즉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CU는 CJ CGV 씨네샵과 손잡고 9일부터 14일까지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굿즈는 ‘아이언맨 손풍기(1만5900원)’와 ‘어벤져스 키링(1만 원)’ 2종(각 500개 한정)으로, ‘포켓CU’에서 주문한 후 가까운 CU를 방문해 상품을 수취하는 방식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CU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2000~3000P)를 페이백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편의점과 모바일 게임의 주이용층이 유사한 만큼 관련 이벤트를 통해 온ㆍ오프라인 채널 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CU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