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이 생각하는 '르노삼성' 최고의 브랜드 가치는 '잔고장없는 품질'인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르노삼성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브랜드 가치평가 설문 결과에 따르면 고객들은 르노삼성에 대해 ‘잔고장 없는 차’라는 인식이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 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진행했다.
지난달 14일부터 이날까지 약 7주 동안 진행한 이벤트에 총 3331명의 고객이 응답했다.
이 가운데 △잔고장 없는 자동차 △에어케어 시스템이 각각 66건이 게시돼 고객이 선택한 르노삼성의 특별함 1위로 선정됐다.
뒤를 이어 △패밀리룩 △최고의 서비스가 각각 58건과 56건 게시됐다. 이밖에 △튼튼한 내구성 △유러피안 감성도 49건으로 뒤를 이었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조금 다른 특별함’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만의 특별함을 살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조금 다른 특별함을 제공할 수 있는 르노삼성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키워 나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