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어드벤처 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특별 구성된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3일’ 상품은 최소 인원 4명부터 출발할 수 있다.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노팁, 노쇼핑으로 구성돼 있는 게 특징이다.
첫날 방문하는 홍콩 디즈니랜드는 다양한 테마로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각종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메인 스트리트 'U.S.A', '어드벤처 랜드', 디즈니 동화 속 나라들을 구현한 '판타지 랜드', 그리고 공상 과학과 우주탐험을 즐길 수 있는 '투머로우 랜드'로 구성돼 있다.
홍콩 오션파크 역시 홍콩에서 반드시 가야하는 관광지 중 하나다. 1977년 해양생태계 테마파크로 오픈한 오션파크는 홍콩섬 남부 해안가 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동물원과 수족관, 놀이기구들이 방대한 지역에 걸쳐 있다.
테마파크에는 북극과 남극을 탐험할 수 있는 ‘폴러 어드벤처’와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는 ‘스릴 마운틴’, 홍콩의 옛 보습을 볼 수 있는 ‘올드 홍콩’, 희귀동물들을 만나는 ‘어메이징 아시안 애니멀’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넘쳐난다.
오션파크 내 아쿠아리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수족관 안에 물고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식사도 제공한다.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어드벤처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사이트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