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이스홀딩스는 ‘신이 주신 선물’이라는 뜻을 가진 노니 주스를 25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자담선 365매직 노니 주스는 인도네시아 밀림지대인 수마트라 지역에서 자란 야생노니만을 채취하여 그 지역 착즙공장에서 NFC 공법으로 생산한다. NFC 공법은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하기위해 농축 과정없이 과일을 짜내어 살균처리하여 만들어 내는 방식이다.
이렇게 착즙된 100% 자연산 노니 원액만을 들여와 국내 HACCP 제조시설에서 3無 첨가로 위생적으로 생산하여 더욱 안전하게 드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
노니는 현재 국내에서 홈쇼핑, 온라인 시장에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로 국내외 연구논문에서 성분과 효과가 검증됐다.
자연산 노니에는 200가지가 넘는 생리활성물질이 함유하고 있다. 특히 폴리페놀, 이리도이드, 프로제로닌이라는 3가지 대표성분의 효능으로 인해 각광받고 있다.
폴리페놀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신체를 활성화하고 염증의 예방효과가 있다. 이리도이드는 인체에 흡수되어 면역력 강화와 치유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건강 기능성 제품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인이스홀딩스는 자담선 365매직 노니 주스 출시로 기존의 제품군인 몸이 반한 곤약젤리, 365 매직넛츠, 365 매직씨드에서 추가적으로 건강식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되었다.
인이스홀딩스 김용주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자담선 365매직 노니주스는 자연산 노니를 과학적으로 착즙한 신과 인간의 합작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가 뛰어나다"며 "향후 연자육, 모링가, 석류즙, 유기농 착즙 주스등으로 확대하여 건강식품 브랜드 전문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