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19)’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백조씽크는 친환경적이고 네추럴한 박스 모듈을 컨셉으로 부스를 마련하고, 씽크볼을 비롯해 배수구, 수전 등 다양한 주방 시스템 홍보에 나섰다. 유니크한 컨셉과 오픈된 공간으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부스를 방문하여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하며 소통할 수 있어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지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백조씽크는 획일화된 씽크볼 디자인에서 벗어나 새로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팜씽크’를 선보였다. ‘팜씽크’는 씽크볼 원자재 및 상판이 전면에 노출되는 형태의 씽크볼로, 마치 앞치마를 두른 것 같은 디자인으로 에이프런 씽크라고도 불린다.
이 밖에도 2018 우수 디자인(굿디자인, GD)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상을 수상한 ‘콰이어트 씽크볼’, 씽크볼과 빨래판의 기능을 함께 갖춘 ‘멀티 런더리 워싱볼’ 등 화제가 되는 백조씽크의 스테인리스 씽크볼이 주목을 받았다. 최근 공식 론칭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APELL(에이펠)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백조씽크는 전시회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씽크대 상판, 수전, 후드, 배수구 등 주방설비 교체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백조씽크의 부스 또는 제품 사진을 촬영해 해시태그(#백조씽크)를 개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직원에게 보여주거나 설문지 작성 참여시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