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가 설을 맞아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를 선물로 제안했다.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브랜드 내 스킨케어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이다. 이 제품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준다. 또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 성분이 피부 건조로 발생하는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를 꼼꼼히 잡아준다. 특히 부드럽고 풍부한 꿀타래 제형이 마르지 않는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데, 고객들이 만족하는 이 제품의 큰 특징 중 하나다. 이번 설 선물 기획세트 구성에는 슈퍼바이탈 소프너(18㎖)와 에멀젼(18㎖), 세럼(㎖), 아이크림(3㎖), 크림 리치(20㎖)가 추가돼 실속을 더했다.
아울러 아이오페는 남성 피부를 위한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를 명절 선물로 선보였다.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는 누적 판매 100만 개 이상의 스테디셀러로, 2-STEP 케어를 통해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EX’는 바이오 리독스 알파 성분이 함유돼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활력있는 피부 상태로 가꿔준다. 또 면도로 자극 받는 남성 피부 특성을 고려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천연 발효주정을 첨가해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는다. 함께 구성된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추가로 맨 바이오 에센스 18㎖와 에멀전 18㎖, 클렌저 15㎖가 세트로 함께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