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토요타)
토요타코리아는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상 2층 규모의 토요타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에코’를 콘셉트로 꾸민 점이 특징. 토요타 브랜드의 친환경 이미지를 한눈에 느낄 수 있으며 서비스 공간에는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어 월 최대 600대까지 수리가 가능하다.
1층에는 토요타의 다양한 모델 전시와 서비스센터, 고객라운지가 함께 운영돼 구입 상담과 시승, 금융, 보험상담은 물론 서비스 접수와 대기까지 1:1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존, 키즈 존, 음료 바 등 고객 편의시설도 갖췄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토요타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친절한 상담과 숙련된 테크니션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라며, “새로워진 토요타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