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다가오는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 해를 맞아 이달 31일부터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4300원)’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은 간장 불고기, 제육볶음을 주요 반찬으로 큐브 탕수육, 미니 돈까스, 고기 산적, 햄 샐러드 등 돼지고기를 활용한 총 9가지 반찬을 푸짐하게 담았다. 신동진미 햅쌀로 지은 흰 쌀밥도 돼지고기 반찬과 궁합을 맞췄다.
‘모두 다 돼지’라는 상품명은 도시락 한 판 가득 돼지고기를 담았다는 상품 특징과 함께 새해에는 모든 일이 다 잘 되길 바란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CU는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 구매 시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2만 개 한정)하는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김준휘 MD는 “새해에도 편의점 도시락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돼지를 컨셉으로 가심비 높은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해년에도 CU(씨유)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만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도시락 메뉴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는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외에 올해 최고 인기 상품인 ‘CU 모찌롤’ 패키지에 분홍 돼지 캐릭터와 새해 인사를 디자인한 ‘해피 뉴이얼 모찌롤’을 1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