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이 '리바이스'와 손잡고 새로운 형태의 고객관리(CRM)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리바이스 멤버십은 SK플래닛이 시럽 월렛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토대로 구현한 CRM 서비스로, '모바일 멤버십 카드',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 등이 포함된다.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은 LVC, 501, Red Tab, Levi's 등 총 4개군이다. LVC 고객은 60만원 이상, 501 고객은 35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Red Tab 고객은 15만원 이상 35만원 미만, Levi's 고객은 15만원 미만 구매 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등급은 연중 3개월마다 구매 금액에 따라 갱신되며, 직전 1년 누적 결제금액 기준으로 산정된다.
구매 금액의 2% 마일리지 적립, 시럽 월렛·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카드 발급 시 최초 1회 1만원 '두툼 할인쿠폰' 증정, 생일 고객에게 매년 2만원 '두툼 할인쿠폰' 증정, 첫 구매 고객에게 5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등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