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중형 럭셔리 세단 G70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롯데렌터카와 함께 선보이는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는 G70 렌터카 이용권(1일), 제주 해비치 호텔 수페리어룸 1박,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이용권, 롯데렌터카 제네시스 전용 프로그램으로 기본 구성됐다. 이용 고객 대상으로 호텔 조식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제네시스는 제주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G70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호텔과 렌터카를 각각 따로 예약했을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네시스와 제주 해비치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렌터카를 별도로 예약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또한, 롯데렌터카는 제주 지점 내 제네시스 전용 부스와 배차 공간을 마련해 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를 내년 4월까지 선보이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제네시스와 해비치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분들에게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