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3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의 더 그리핀 바에서 열린 부티크 몰트 아벨라워(Aberlour) 출시 행사에서 신제품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아벨라워 위스키는 대량 생산 또는 효율성을 위해 타협하지 않고 진정성을 담은 제조 원칙을 고수해 ‘부티크’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퀄리티와 개성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3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의 더 그리핀 바에서 열린 부티크 몰트 아벨라워(Aberlour) 출시 행사에서 신제품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아벨라워 위스키는 대량 생산 또는 효율성을 위해 타협하지 않고 진정성을 담은 제조 원칙을 고수해 ‘부티크’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퀄리티와 개성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페르노리카코리아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