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이 10일 요리 만드는 법과 사진 잘 찍을 수 있는 비결을 배울 수 있는 쿠킹 포토워크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후지필름)
후지필름이 10일 디저트 만드는 법과 SNS를 위한 음식 사진 찍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쿠킹 포토워크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 스튜디오에서 다음달 13일, 11월 17일, 12월 8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쿠킹 포터워크에서 참가자들은 디저트를 만들고, 사진가와 함께 음식을 맛있게 촬영하는 법을 배운다.
행사 현장에는 △후지필름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XF10 △셀카 미러리스 카메라 X-T100 △X-A5가 준비돼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쿠킹 포토워크는 최근 SNS에서 대세로 떠오른 ‘쿡스타그램’을 주제로 하여 사진 찍는 즐거움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며“데일리 카메라로 각광받고 있는 3종 제품들을 한 번에 경험해볼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가 신청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쿠킹 포토워크 참가자는 클래스당 3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3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