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O2O 위한 도시락 '다이닝 인 더 박스' 출시

입력 2018-08-22 14: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가 변화를 꾀하고 있다. 외식 배달 앱 제휴를 통해 음식 서비스 권역이 확대되자, 배달 가능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는 등 매장 밖 고객에까지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샐러드부터 스테이크까지’ 레스토랑에 가지 않고도 고급스럽게 한끼를 즐길 수 있는 도시락 ‘다이닝 인 더 박스(Dining in the Box)’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미트(고기류), 피자,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 6가지 카테고리의 20여 종 단품 메뉴 도시락이다. 밥과 반찬이 칸칸이 담긴 일반적인 도시락과는 달리 고급스런 한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도록 완성도 있는 단품 메뉴를 선보여 차별화했다.

가장 큰 특징은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도시락으로, 품격있는 혼밥은 물론 파티나 손님 접대에도 손색없다는 점이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 ’팬프라잉 통삽겹’, ’갈릭 바비큐 폭립’의 고기 메뉴는 잠발라야 라이스 등을 곁들여 든든하게 제공한다. 피자 3종은 ‘떠먹는 피자’ 스타일로 선보이며, 단품 메뉴로 특히 인기가 많은 ‘슈림프 크림 파스타’, ‘마파 두부 라이스’ 등도 출시했다. 또한 ‘슈림프 핫타이 누들 샐러드’, ‘갈릭 슈림프 샐러드’ 등 빕스의 신선한 샐러드도 배달 도시락으로 선보인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O2O 외식 배달 서비스 앱인 ‘우버이츠’와 ‘배민라이더스’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10개 매장에서 먼저 출시한 후 전 매장으로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는 최근 고객 니즈에 맞춰 발빠르게 HMR 메뉴를 개발해 O2O 채널에서 선보였으며, 출시 이후 우버이츠에서 고객 평점 4.5점(5점만점) 이상을 받을 정도로 이용객 만족도가 높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다이닝 인 더 박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배달 도시락을 간편하게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말라가는 국내 증시…개인ㆍ외인 자금 이탈에 속수무책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트럼프 시대 기대감 걷어내니...高환율·관세에 기업들 ‘벌벌’
  • 소문 무성하던 장현식, 4년 52억 원에 LG로…최원태는 '낙동강 오리알' 신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4,390,000
    • +3.9%
    • 이더리움
    • 4,437,000
    • +0.2%
    • 비트코인 캐시
    • 604,500
    • +1.43%
    • 리플
    • 814
    • +0.25%
    • 솔라나
    • 294,600
    • +3.08%
    • 에이다
    • 816
    • +0.74%
    • 이오스
    • 779
    • +5.41%
    • 트론
    • 231
    • +0.87%
    • 스텔라루멘
    • 153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900
    • +1.28%
    • 체인링크
    • 19,530
    • -3.36%
    • 샌드박스
    • 406
    • +2.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