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인 KCC오토모빌의 서초전시장(오른쪽)이 베스트 쇼룸에 선정됐다. 회사측은 이를 기념에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문화이벤트 '노르트담드 파리'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인 KCC오토모빌(대표 이상현)이 고객 초청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공연을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고객 초청 뮤지컬에는 KCC오토모빌 VIP 고객 1000여 명이 초청돼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2018년 재규어 랜드로버 베스트 쇼룸에 KCC오토모빌 서초전시장이 선정된 것과 관련해 회사측이 감사의 뜻으로 마련한 행사다.
KCC오토모빌은 로맨틱 컬쳐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4년 뮤지컬 ‘고스트’를 시작으로 △카발리아 △시카고 △태양의서커스 퀴담 등을 비롯해 △아마데우스 △노르트담드 파리 △아이다 △마타하리 등을 진행해 왔다.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공연에 VIP고객을 초청, 더욱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고객에게 로열티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CC오토모빌 관계자는 "VIP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로맨틱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제일주의(Customer First)에 맞는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 로열티를 구축하고 재규어 랜드로버 이미지에 맞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KCC오토모빌은 전국에 5개의 전시장(서초, 분당, 일산, 원주, 제주)과 1개의 드라이빙센터(강릉), 6개의 서비스센터(서초 양재, 성남, 분당, 일산, 원주, 제주) 등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