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세종이라 불리는 충남 내포신도시의 에드가 타운은 종합복합상가로 문화, 생활, 스포츠, 먹거리, 교육, 뷰티, 여가, 유흥 등 모든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소비 할 수 있는 상권으로 발돋움했다.
초창기 불모지였던 내포 신도시에 에드가 프라자 1차는 2017년 9월 준공되었으며, 7층 97개 동 상가임에도 불구하고 5개월 만에 공실 없이 분양 및 임차를 완료, 곧이어 내포신도시의 1번 상권으로 등극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에드가 타운’으로 불린다.
에드가 타운 관계자는 “에드가 타운의 성공은 ㈜도휘건설이 다른 시행 시공사들과 달리 땅 매입부터 시행, 시공, 임차, 인테리어, 마케팅, 자영업까지 통합 컨설팅과 솔루션을 초기 기획단계부터 꼼꼼히 계획했다"고 전했다.
에드가 타운은 선준공 후분양 시스템으로 2차(주상복합오피스), 3차(상가)와 4차(상가)의 분양 및 임차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드가 프라자 1차 상권의 풍부한 유입을 2~4차로 유입할 수 있도록 근거리 위치에 두었으며 상가 별 특색을 갖춰 MD를 구성해 상가 활성화에 막대한 투자와 힘을 쏟아 붙고 있다.
에드가 프라자 3차, 4차 모두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3차 상권은 대형문구,장난감,생활용품,병원,학원,카페,약국,키즈카페,수영장 등이 입점 확정돼 최대 소비층인 여성과 아이를 위한 생활문화 상권으로, 4차는 성인들을 위한 유흥상권으로 형성될 예정이다.
또한 서해안 복선 전철, 서산 비행장 등 교통권 확충이 예정되어 있어 추가적 유동 인구 및 관광 수혜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입지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한편, 분양 및 임차 본부는 오는 8월 1일부터 내포신도시 에드가 2차 주상복합 오피스텔 1층에 마련되며 에드가 타운 상권, 분양, 임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드가 타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