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CSR 국제 콘퍼런스’가 오는 16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립니다. 올해 콘퍼런스 주제는 ‘지속가능경영과 사람중심 기업가정신’으로 기업의 새로운 사회가치 실현 방안을 모색합니다. ‘사람중심 기업가정신’이라는 개념을 창안하고 국제 동향을 폭넓게 연구해온 국내외 전문가들의 아이디어와 기업 실천사례를 듣고 우리 기업과 사회의 장기적인 성장에 필요 한 전략적 실행방안을 제시합니다.
올해 콘퍼런스에서는 헤르마완 카타자야 아시아중소기업학회 회장과 김기찬 카톨릭대 교수(국민경제자문회의 혁신분과 의장)가 기조연설자로 나서 각각 ‘혁신, 포용, 사람중심 기업가정신’, ‘사람중심 기업가정신지수(HEI) 국제비교조사’을 주제로 연설합니다.
이어 이정희 중앙대 교수가 ‘사람중심 기업과 웨그먼스 효과’, 아이먼 타라비쉬 조지워싱턴대 교수는 ‘사람중심 기업가정신과 지속가능발전목표’, 오덕근 서울 F&B 대표는 ‘사람중심 기업 사례: 서울 F&B’, 에릭구 아이트레인 아시아 창립자가 ‘사람중심 기업가정신 게이미피케이션’을 각각 발표합니다. 이어지는 패널토의에서는 김기찬 가톨릭대 교수가 좌장으로 나섭니다.
우리 기업과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 방안을 찾는 2018 대한민국 CSR 국제 콘퍼런스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 2018년 5월 16일 14:00 ~ 17:40
- 장소 :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
- 주제 : 지속가능경영과 사람중심 기업가정신
- 주최 : 대한민국 CSR 국제 콘퍼런스 대회위원회
- 주관 : 이투데이, KOSRI
- 후원 : 산업통상자원부, 국회 CSR 정책연구포럼, 대한상공회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