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고객선호도 분석을 바탕으로 ‘2018 김가네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김가네는 오는 4일부터 전국 김가네 매장을 통해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차닭물쫄면’, ‘대게장밥도둑’, ‘돈맛도시락’ 등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크래미와사비김밥’은 부드럽게 톡 쏘는 와사비 소스와 게살의 환상적인 조화가 특징이다. 초밥물로 버무린 밥에 고추냉이와 부드러운 계란지단, 게살이 어우러져 맛과 식감이 마치 초밥을 연상케 한다. 이름부터 독특한 ‘치치김밥’은 참치김밥과 멸치김밥을 모두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메뉴로, 참치의 DHA, 멸치의 칼슘 등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차닭물쫄면’은 기존의 비벼먹는 쫄면을 탈피하여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를 접목한 신개념 쫄면이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에 안성맞춤인 메뉴로, 칼로리가 낮은 닭가슴살을 고명으로 올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고객에게도 추천한다.
미식가들을 사로잡을 ‘대게장밥도둑’은 부드러운 대게장을 넣고 날치알과 다양한 재료를 밥과 함께 비벼 식탐을 부른다. ‘돈맛도시락’은 김가네가 선보이는 두번째 도시락 메뉴로, 반찬의 정수인 돼지고기 불고기를 풍성하게 담았다.
김가네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메뉴와 향상된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는 김가네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