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올해 첫 ‘문화가 있는 날’인 31일 수요일을 맞아 올레 tv의 브랜드 데이 ‘#수요일엔 올레 tv’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최신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더불어 KT멤버십 더블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수요일엔 올레 tv’는 올레 tv(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주 수요일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레 tv 내 오늘의 추천 메뉴에서 특집관에 접속하면 최신영화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31일에는 최신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 △미이라 2017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배드 지니어스 △모아나를 1000원으로 볼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올레 tv와 동일한 ‘원데이 특가’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또 KT 모바일 LTE 이용 고객이면 특가로 구매한 영화를 모바일로 감상할 때 데이터 무료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모든 영화를 KT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40%까지 결제할 수 있는 더블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T는 ‘#수요일엔 올레 tv’ 브랜드 데이의 수익금 일부를 글로벌 NGO 단체 ‘월드비전’이 펼치는 국내 ‘위기아동지원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유희관 KT미디어사업본부 전무는 “미디어 산업을 주도해왔던 올레 tv를 ‘워라밸’ 라이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 브랜드로 가꿔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