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K STAR ‘식신로드3’ 첫 방송에 이상민, 정준하, 김신영이 SNS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숙달돼지’를 찾았다.
원조 MC인 정준하와 김신영, 그리고 시즌3에 새롭게 합류한 이상민은 촬영 내내 ‘내 인생 최고의 삼겹살이다, 제작진에게 감사하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근 SNS 삼겹살 맛집 1위를 달성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숙달돼지는 15일간 웻에이징 방식으로 숙성해 돼지고기의 풍미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기 실명제를 통해 농장부터 숙성까지 고기등급과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또한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특별한 양념 없이 최고급 안데스 빙하에서 나온 소금으로 맛을 낸다고 알려졌다.
신식로드 일행은 “씹을 때마다 육즙이 나온다. 모든 소스들이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살 어우러진다. 맛을 위해 쌈 채소와 함께 먹을 필요가 없다”며 숙달돼지의 맛과 식감을 극찬했다.
특히 이상민은 “태어나서 제일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이다. 맛을 자신한다”며 “1등과 2등은 아주 작은 차이에서 비롯되는데 고기 퀄리티와 맛이 너무 좋아 고기 한 점씩 팔아도 될 정도다” 라며 강력 추천했다.
한편, 숙달돼지는 매일 상위 1%의 최상위 암퇘지를 엄선해 최고의 맛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삼겹살 브랜드로 현재 문래점, 사당점, 창원점, 대학로점, 광명점, 대구점을 오픈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강서점, 잠실점, 영등포 점 외 10여 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