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가 지난 13일 첫방송 이후 빠른 전개와 이연희 정용화의 신선 케미로 호평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뛰어난 영상미를 예고한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여행 로맨스 드라마로 많은 기대를 받았던 ‘더 패키지’는 방송 이후 주인공 윤소소(이연희)와 산마루(정용화)의 유쾌한 스토리가 더해지면서 방송에서 전개될 스토리에 시청자들이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파리에서의 로맨스를 이끌어주는 이연희의 로맨틱한 뷰티 가이드도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방송된 이연희가 집으로 돌아온 뒤 화장솜에 워터 에센스를 적셔 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그녀가 사용한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번 드라마에서 프랑스도 반할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이연희가 사용한 뷰티 아이템은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다. 해당 제품은 실제 이연희가 드라마 촬영 시에도 챙길 정도로 애정하는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αTM)가 함유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피부 속에서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와 콜라겐•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보습 성분이 강화돼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유효 성분을 고르게 피부 속 가득 흡수시켜 준다.
한편, 청순 발랄한 가이드를 연기하는 이연희가 출연하는 ‘더 패키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되며, 각기 다른 이유로 8박 10일 동안 이어지는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여행드라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