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이 3월 말 경상남도 진주시에서 ‘신진주역세권 시티프라디움’ 분양에 나선다.
‘신진주역세권 시티프라디움’은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E-1블록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3층, 지상 38~39층 7개 동으로 구성된다. 진주시 일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총 869가구 규모다.
‘신진주역세권 시티프라디움’은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구역 내 최고의 입지 프리미엄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어린이공원과 문화공원, 근린공원 3곳 등 총 5개의 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가벼운 산책과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진주 최초로 39층의 초고층 아파트로 탁 트인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고, 4베이(Bay) 설계와 3면 발코니(일부 가구)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된다. 세련미를 자연스럽게 살린 ‘어반스타일’과 절제된 감각미가 돋보이는 심플한 ‘모던 스타일’ 등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다.
단지 내에 중앙광장과 어린이놀이터가 들어서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5개의 보행자 출입구를 별도 설치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입주민을 배려한 커뮤니티 시설도 주목할 만하다. 869가구의 대단지인 만큼 많은 입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경로당, 작은 도서관, 맘스카페, 운동시설, 수영장 등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며,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신진주역세권 시티프라디움’의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진주시 가좌동 71-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