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은 물티슈 올가메이드를 3월 입학시즌을 맞아서 축하의 마음을 담아서 올가메이드의 유통 온라인 전체 채널에서 대대적인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할인 판매하는 아기물티슈 올가메이드는 네이처 옐로우, 레드, 블랙라벨 시리즈와 올가메이드 스킨라인 스킨터치 시리즈다. 판매기간은 3월 31일 까지이며, 제품별로 최대 2000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태남메디코스와 태남생활건강이 공동 개발한 영유아 브랜드 ‘올가메이드(ORGA-MADE)’는 국내산 채소원료 7가지(샐러리ㆍ양배추ㆍ쌀ㆍ토마토 등)를 저온에서 추출한 점이 타 물티슈과 차별화된 특징이다.
최근 공인인증기관에서 식약처 기준으로 성분 검사를 한 결과, 세균과 메탄올 등 아기 유해 성분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아기물티슈로 발표되면서 최근 육아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가메이드는 물티슈 유해성 논란으로 소비자의 불안감이 가중됨에 따라 안전성이 검증된 우수한 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자는 취지로 개발한 영유아 브랜드다. 안전한 아기 물티슈라는 점이 육아맘들 사이에서 알려지면서 최근 판매가 신장하고 있다.
심정환 태남생활건강 브랜드영업팀장은 “이번 입학시즌을 맞아 그동안 성원에 감사드리며 축하의 마음을 담아 할인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기물티슈 올가메이드는 식약처 CGMP인증 생산시설에서 화장품 생산환경에 맞춘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