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족과 함께 봄 맞이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트립 패키지(Family Trip package)’를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은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있으며, 넓은 잔디 정원과 산책로, 연못 등이 조성되어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 봄 나들이를 즐기기 좋다. 특히, 레스토랑과 객실, 수영장 등에서도 자연 경관과 정원 등이 바라보다 보여 호텔 내에서 휴식을 즐기며 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패밀리 트립 패키지’에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함께 봄 나들이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더 라운지 피크닉 세트’가 제공된다. 피크닉 세트는 살라미 크림치즈 샌드위치와 페이스트리, 과일샐러드, 과일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나들이 시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과 디너 뷔페 3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이밖에 허브 비누 만들기 또는 꽃 목걸이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허브 가족 체험권도 제공해 따스한 봄날 야외에서 가족과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토요일 투숙 고객에게 체크아웃 시간을 일요일 오후 5시까지 연장해주는 ‘익스텐디드 선데이(Extended Sunday)’ 혜택도 마련된다. 5만 원을 추가 지불하면 체크아웃 시간 연장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 또는 이탤리언 레스토랑 더 키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사 바우처 5만 원권이 제공돼 보다 느긋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