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라이나생명)
이번 광고는 토론형식 콘셉트로 기획됐다.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고객층과 큰돈 드는 보철치료의 보장금액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연령 고객층이 각각 각자의 입장을 주장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은 치료비가 많이 드는 보철치료에 대한 보장은 물론 충전치료 역시 개수 제한없이 보장한다. 비갱신형 상품으로 10년 만기시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다.
김수화 라이나생명 마케팅 담당 전무는 "소비자들이 어려워 하는 보장 내용을 보다 재미있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상품 광고로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