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토론 형식의 새 치아보험 광고 선봬

입력 2017-01-20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출처=라이나생명)
(사진출처=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은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의 새로운 상품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토론형식 콘셉트로 기획됐다.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고객층과 큰돈 드는 보철치료의 보장금액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연령 고객층이 각각 각자의 입장을 주장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은 치료비가 많이 드는 보철치료에 대한 보장은 물론 충전치료 역시 개수 제한없이 보장한다. 비갱신형 상품으로 10년 만기시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다.

김수화 라이나생명 마케팅 담당 전무는 "소비자들이 어려워 하는 보장 내용을 보다 재미있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상품 광고로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25,000
    • +1.63%
    • 이더리움
    • 4,540,000
    • -2.8%
    • 비트코인 캐시
    • 619,500
    • -0.56%
    • 리플
    • 982
    • +0.82%
    • 솔라나
    • 304,700
    • +0.26%
    • 에이다
    • 811
    • -1.1%
    • 이오스
    • 780
    • -3.23%
    • 트론
    • 251
    • -5.64%
    • 스텔라루멘
    • 176
    • -1.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100
    • +8.71%
    • 체인링크
    • 19,190
    • -4.67%
    • 샌드박스
    • 408
    • -2.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