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내달 28일까지 SK텔레콤 T맵과 함께 ‘재규어 XE 증정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T맵을 제공하는 SK텔레콤의 협업으로 진행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해 브랜드 전용 T맵 서비스를 수입차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총 9주간 진행되는 ‘재규어 XE 증정 시승 이벤트’는 T맵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T맵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첫 화면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시승 이벤트’ 선택 후 시승을 원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종과 가까운 전시장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한 일정에 따라 전시장 방문해 시승을 완료하면 ‘재규어 XE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쏟아지는 선물도 푸짐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재규어 XE(2017년형 XE 20d Prestige, 4990만 원)를 증정한다. 2등 당첨자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1개월 시승권이, 3등에게는 ‘올 뉴 재규어 XF’ 10일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시승을 마친 응모자 전원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 우산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0일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재규어 XE 행운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