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현대닷컴, 만나박스 판매 = 현대백화점의 고급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은 25일부터 프리미엄 채소 브랜드 '만나박스'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만나박스가 유통업계에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만나박스는 바이오기술과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농업시설 현대화를 추진중인 농업벤처기업 '만나씨이에이'가 내놓은 프리미엄 채소 브랜드로 국내 유일하게 아쿠아포닉스(수경재배) 방식으로 100여종의 채소를 재배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포닉스는 비료 대신 물고기 아가미에서 나오는 암모니아와 질산염을 섞어 식물 배양액으로 키우는 방식이다.
더현대닷컴에서 판매되는 만나박스는 샐러드, 잎채소, 허브 등으로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40여종 이상의 채소를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해 판매한다. 특히 '집앞까지 신선하게'를 모토로 뿌리를 자르지 않고 배송할 예정이다.
판매되는 상품은 '만나박스 클래식(샐러드·입채소·허브 등)' 1만3750원, '샐러드 꾸러미(만나박스 클래식+아보카도+생들기름 등)' 2만2500원, '과일 5종세트(샐러드 꾸러미+과일5종세트)' 2만3000원, '한식 꾸러미(만나박스 클래식+유기농쌀 1kg+청국쌈장 250g 등)' 4만8000원 등이다.
◇ 이마트, 로메로 브리토 생활용품 판매 = 이마트가 브라질 출신 거장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전국 100여개 점포에서 ‘로메로 브리토’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침구, 슬리퍼, 쿠션, 방석 등 인테리어 상품 총 15종을 마련했으며 합리적인 가격 9900원~3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로메로 브리토는 브라질 출신의 유명 네오 팝아트 작가로서, 현재 뉴욕과 마이애미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 호텔스컴바인, 경품 증정 이벤트 =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씨티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카드몰 내 호텔스컴바인 예약 페이지(씨티카드 홈페이지 내 제휴몰)에서 호텔을 예약하고 씨티카드로 결제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호텔 결제금액의 8%를 돌려주는 방식이다. 오는 8월 31일까지 결제한 금액에 한해 적용되며, 신청된 캐쉬백은 결제월 다음 달 지급된다. 단, 국내전용, 체크카드, 체크+신용카드 및 기업카드, BC카드는 제외된다.
더불어 기간 내 해당 페이지를 통해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무료숙박권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방콕, 홍콩, 괌, 싱가폴, 발리, 제주 중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4~5성급 호텔 무료숙박권을 제공한다.
◇ 티비제이, 쥬스식스 썸머 이벤트 =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가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래시가드 구매 고객을 위한 ‘TBJ X 쥬스식스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TBJ X 쥬스식스 썸머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TBJ가 쥬스식스와 함께 준비한 고객 이벤트로 25일부터 시작된다. 전국 TBJ 매장에서 ‘TBJ 유니 집업 래시가드’를 포함해 5종의 래시가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생과일 주스 전문점 쥬스식스의 음료상품권을 소진 시 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25일부터 8월 3일까지 당첨자에게 TBJ 래시가드를 선물하는 ‘쥬스식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쥬스식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신제품 망고주스 사진을 ‘#zussix, #쥬스식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 갤러리아백화점, 하이주얼리 적립 프로모션 = 갤러리아백화점이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31일까지 ‘하이주얼리ㆍ워치 100%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한 티파니, 까르띠에, 샤넬주얼리 등 명품 시계ㆍ보석 브랜드 6개가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브랜드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평상시 구매 금액의 50%만 인정, 적립해주던 웨딩마일리지를 구매금액의 100%를 인정해 적립해준다.
행사 기간 중 국내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21억 상당의 브레게 하이주얼리ㆍ워치 컬렉션이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지하 1층 마스터피스에 오는 31일까지 전시된다.
총 38캐럿이 넘는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만개하는 꽃을 형상화한 ‘크레이지 플라워 워치’와 함께 올해 스위스 바젤월드 2016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펄 임페리얼 워치’가 전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의 웨딩마일리지는 300만원 이상부터 구매 금액대별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며, 1000만원 이상부터는 6%, 3000만원 이상부터는 7%로 구매금액대가 높아짐에 따라 증정률도 상향조정 된다. 특히 1000만원 이상 고액 구매의 경우, 업계에서 가장 큰 혜택을 자랑한다.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 및 직계가족 1명 합산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 방법은 갤러리아 카드(멤버십 포함), 현금, 상품권, 타사 카드로 구매 후 본인 명의의 웨딩카드를 제출하면 자동 적립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이셜 프로그램 론칭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클럽동 로비층에 위치한 반얀트리 스파(Banyan Tree Spa)가 새로운 페이셜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프로그램은 윤기없고 피곤한 피부에 안색을 제공해 주는 △반얀 브릴리언스(Banyan Brilliance), 눈에 띄는 피부 노화에 작용하여 리프팅과 퍼밍 효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에이지 디펜스(Premium Age Defence), 활력이 없는 피부에 수분을 제공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하이드로 트리트(Hydro Treat), 지성 및 복합성, 울혈성 피부에 이상적인 트리트먼트로서 스팀과 피부 진정 마사지를 제공하는 △퍼펙틀리 퓨리파이드(Perfectly Purified), 수딩 크림 마스크로 피부의 붉은 기를 잠재우고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쉬어 콤포트(Sheer Comfort)까지 피부 타입에 따라 5가지 종류가 마련됐다.
모든 페이셜 프로그램은 족욕, 머리, 어깨와 목 마사지, 견과류와 대추차를 즐기며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포함해 휴식을 선사한다. 가격은 22만원부터 49만원까지다.(VAT 10% 포함가).
◇ 한화리조트 경주, 경주 시티투어 = 한화리조트 경주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말까지 경주 시티투어를 운영한다. 이번 시티투어는 신라의 역사를 중심으로 한 ‘신라역사권’ 코스와 천해의 자연경관을 담은 동해를 관광하는 ‘동해안권’ 코스로 구성했다.
매일 운영되는 ‘신라역사권’ 코스는 불국사와 첨성대, 천마총, 안압지, 보문관광단지 등 다양한 유적지를 돌아볼 수 있어 아이들의 교육 여행으로 제격이다. 또한 석굴암과 감은사지, 양남주상전리, 문무대왕릉 등의 유적지를 체험하고, 아름다운 동해의 경관을 감상할 수 ‘동해안권’ 코스는 매주 화, 목, 토, 일에 운영된다. 투어 1일 전까지 한화리조트 경주 프론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시티투어 버스와 관광 해설사를 포함해 대인 2만원, 소인(6~19세) 1만8000원으로 관광지 입장료 및 중식비는 별도다. 시티투어를 이용한 고객은 스프링돔 또는 온천사우나 이용 시 40% 할인 받을 수 있다.
4계절 물놀이 테마파크인 한화리조트 경주 스프링돔에서도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30, 31일, 8월 5일, 7일, 13일~15일 오후 2시와 4시에 전문 MC가 진행하는 ‘아쿠아 플레이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아쿠아 플레이 타임’은 댄스, 물총 서바이벌과 O.X 퀴즈 등 스프링돔 이용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우천 시 취소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뷔페 테라스, 페루 푸드 페스티벌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이색 요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페루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제안한다.
주한 페루 대사관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페루 푸드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페루 현지의 셰프를 초청하여 남미의 정렬을 그대로 옮겨온 듯 다채로운 페루 요리를 뷔페 형식으로 선보인다.
페루의 대표적인 요리들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페루 푸드 페스티벌은 오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라스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주중 점심(월~금) 7만2000원, 주말 점심 및 저녁은 9만8000원이다. 상기 금액은 세금 포함이다.
◇ 켄싱턴 제주 호텔,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 =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를 25일부터 31일, 단 7일간 예약할 수 있다. 투숙은 8월 15일부터 31일까지다.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는 풀사이드가 바라다보이는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뷔페 퀴진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