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일산경향하우징페어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쇼룸을 둘러보면 상담을 받고 있다.(사진제공=KCC)
KCC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6 제주 경향하우징페어’에 최대 규모 부스로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홈씨씨인테리어의 2016 신규 패키지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이 전시된 쇼룸에서 각 패키지의 거실, 침실, 주방 등의 공간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확인할 수 있다. 또 동시에 부스에 상주하는KCC의 인테리어 전문 직원을 통해 인테리어 상담을 즉석에서 받고, 투명 견적까지 원스톱(One stop)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CC는 이번 부스에서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에 사용되는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도 함께 선보인다. 또 홈씨씨인테리어와 함께 할 ‘파트너 모집 설명회’도 개최한다.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전시장을 방문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제주에 대규모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관을 운영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인테리어 전문가 홈씨씨인테리어를 알리는 한편, 믿을 수 있는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도 함께 모집하는 등 제주지역 인테리어 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