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닷컴, 단 하루 최대 50% 적립 이벤트 = 오늘 하루 동안 '쇼핑 쇼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수량에 한해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로 더현대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물량은 총 5억 규모로 화장품·잡화·가정용품을 중심으로 각 상품군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을 선정해 총 3600여개를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50㎖(15만5000원, 150개 한정), 빌리프 아쿠아밤 점보(6만3000원, 300개 한정), 랑콤 UV엑스퍼트(7만7000원, 200개 한정), 포트메리온 12개월 커피잔 6인조(20만2000원, 40개 한정) 등이 있다.
더현대닷컴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아이디별로 여러 품목을 구매할 수 있지만,한 품목당 한 개씩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디별 최대 적립 가능 금액은 50만원이며, 해당 적립금은 다음달 16일 일괄적으로 부여된다.
◇옥션, 라코스테 오픈 기념 패밀리 세일 = 라코스테의 브랜드숍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패밀리세일을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 의류를 비롯해 모자와 가방, 신발 등 라코스테 정식 수입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16년 봄ㆍ여름 신상품을 공개한다.
우선 패밀리세일 특가로 준비한 상품으로는 ‘라코스테 남성 피케티ㆍ셔츠를 4만4840원부터 판매하며 라코스테 여성 티셔츠ㆍ셔츠는 5만160원부터, 라코스테 지갑ㆍ가방은 6만2600원부터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가 상품 외에도 라코스테 남성 캐주얼 셔츠(8만4360원~), 라코스테 남성 팬츠(9만60원~), 라코스테 여성 원피스(15만9600원~), 라코스테 여성 캐주얼 셔츠(6만7260원~), 남녀 슬립온ㆍ스니커즈(8만4550원~), 라코스테 패턴 양말(5600원~) 등 남녀 인기 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라코스테 공식 스토어의 누적 결제 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마일 캐시 2만 원을, 15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마일 캐시 3만 원을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닷컴, 유기동물 위한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 최근 유기동물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이번엔 고객과 함께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은 롯데닷컴에서 애완/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상품 구매 후,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페이지에서 ‘내가 기억하는 동물과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유기동물에게 전달할 사료가 누적된다. 해당 페이지는 롯데닷컴에서 ‘사랑의 온도계’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사료기부에 참여하는 방법은 롯데닷컴에서 애완/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상품 구매 후, 롯데닷컴 내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페이지에서 동물과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이 많아질수록 온도계가 오르고, 댓글 30개당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1포대가 적립된다.
행사 기간 내 애완/반려동물 카테고리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구매 1건당 최대 10개의 댓글을 남길 수 있다.
고객의 사랑만큼 누적된 사료는 이벤트 종료 후 현재 약 300여 마리의 유기동물들이 생활하고 있는 동물자유연대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이번 기부를 위해 신선한 연어와 감자로 만들어진 ‘더독 피셔맨 도터’ 사료 제품을 준비했다.
◇종가집, 화목(火木)한 여왕 선발대회= 대상FNF 종가집이 카카오스토리에서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화목(火木)한 여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화목(火木)한 여왕 선발대회’는 종가집 카카오스토리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업로드되는 생활, 요리, 라이프 등의 콘텐츠에 댓글과 공감, 공유의 3가지 분야에서 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는 3분을 선정해 종가집 인기 반찬 5종 세트를 증정한다.
대상FNF 종가집 카카오스토리 채널인 ‘신선혜의 수다공간’은 주요 대상인 주부들이 필요로 하는 레시피, 먹거리, 살림 노하우, 할인 이벤트 등의 실속 있는 콘텐츠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제공한다. 특히 신선식품전문기업인 만큼, 김치를 비롯한 한국의 다양한 신선식품에 대한 장점 및 활용법에 대한 노하우도 만날 수 있다.
◇ 인터파크도서, 청춘들을 위한 재조명책 프로모션 =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는 공감을, 출판 당시의 청춘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과거의 청춘도서를 재조명하는 ‘재조명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터파크도서는 추천도서로 <젊은 날의 초상>(이문열, 1981)와 <그리고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전혜린, 2002), <전태일 평전>(조영래, 1990), <새들은 제 이름을 부르며 운다>(김형경, 1993) 총 4권을 선정했다.
해당 도서 구매 시인터파크도서가 단독 제작한 초판 혹은 스페셜 에디션 표지 한정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해당 도서들을 3만원 이상 구매 할 경우 각 도서별 주요 문구를 저자 친필로 담은 한정판 청춘 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자신의 기억 속 최고의 재조명 책을 추천하거나, ‘재조명책 프로모션’을 통해 받은 한정판 표지나 청춘 노트의 인증샷 혹은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I-포인트, 인터파크도서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최현석과 함께하는 한우 쿠킹클래스=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건강‘,’가정‘, ’맛‘을 주제로 스타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한우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6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클래스는 총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한우114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회차 별로 동반자 1인을 포함한 총 10팀(20명)을 모집한다. 각 회차 별 마감 및 발표는 한우114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는 27일에 진행되는 1회차 수업은 ‘건강’을 주제로 한우 등심 부위를 이용한 샐러드를 배울 수 있다. 5월 6일에 진행되는 2회차 수업은 '가정‘을 주제로 하여 한우 사태 스튜를 만든다. 6월 18일에 진행되는 3회차 수업은 ’맛‘을 주제로 한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활용해 최현석 셰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참가자들에게는 최현석 셰프의 싸인 시그니쳐가 레이져 프린팅 된 최고급 요리칼인 칼슈미트의 블랙 매직 산토쿠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업은 쿠킹앤모어 쿠킹클래스 스튜디오(논현동 소재)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