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넥슨과 협업해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과 모바일 게임 ‘HIT(히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S7.엣지를 구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HIT’ 게임 머니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S7으로 HIT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한 고객에게 HIT 아이템 증정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에 갤럭시 S7을 구매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넥슨의 모바일 게임 HIT는 지난 해 11월 18일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인기게임이다. 또 12월 29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고, 이후 한 달여가 지난 1월 31일에는 400만 건을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엣지에 게임을 위한 전용 UX인 '게임 런처'와 '게임 툴즈'를 탑재했다.게임 런처는 게임 모음∙게임 절전 모드∙인기 차트∙추천 동영상 등의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인 게임 툴즈는 알림을 화면에 띄우지 않는 ‘게임 중 방해금지’, 실수로 버튼을 터치하지 않도록 하는 ‘최근 앱 및 뒤로가기 버튼 잠금’, 게임 중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게임 최소화’ 와 게임을 기록할 수 있는 ‘화면 캡처ㆍ녹화’ 기능이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