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심사냥 삼성전자, 넥슨 모바일 게임 'HIT' 공동마케팅 진행

입력 2016-03-31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넥슨과 협업해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과 모바일 게임 ‘HIT(히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S7.엣지를 구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HIT’ 게임 머니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S7으로 HIT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한 고객에게 HIT 아이템 증정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에 갤럭시 S7을 구매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넥슨의 모바일 게임 HIT는 지난 해 11월 18일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인기게임이다. 또 12월 29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고, 이후 한 달여가 지난 1월 31일에는 400만 건을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엣지에 게임을 위한 전용 UX인 '게임 런처'와 '게임 툴즈'를 탑재했다.게임 런처는 게임 모음∙게임 절전 모드∙인기 차트∙추천 동영상 등의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인 게임 툴즈는 알림을 화면에 띄우지 않는 ‘게임 중 방해금지’, 실수로 버튼을 터치하지 않도록 하는 ‘최근 앱 및 뒤로가기 버튼 잠금’, 게임 중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게임 최소화’ 와 게임을 기록할 수 있는 ‘화면 캡처ㆍ녹화’ 기능이 지원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전자, AI 챗봇 서비스 ‘나노아’ 본격 적용…“생성형 AI 전방위 확대”
  • ‘뉴롯데’ 시즌2 키 잡는 신유열...혁신 속도 [3세 수혈, 달라진 뉴롯데]
  • 도지코인, 일주일새 130% 폭등…4년 만에 신고가 기록할까
  • 오늘 최강야구 시즌 마지막 직관전, 대학 올스타 티켓팅…예매 방법은?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현대차·도요타도 공장 세우는 ‘인도’…14억 인구 신흥시장 ‘공략’ [모빌리티]
  • 예비부부 울리는 깜깜이 '스·드·메' 가격 투명화…부당약관 시정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408,000
    • +12.57%
    • 이더리움
    • 4,806,000
    • +9.48%
    • 비트코인 캐시
    • 654,000
    • +9.46%
    • 리플
    • 865
    • +7.45%
    • 솔라나
    • 313,200
    • +8.11%
    • 에이다
    • 849
    • +5.6%
    • 이오스
    • 813
    • +4.63%
    • 트론
    • 240
    • +4.35%
    • 스텔라루멘
    • 170
    • +11.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650
    • +8.51%
    • 체인링크
    • 21,080
    • +9.56%
    • 샌드박스
    • 445
    • +10.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