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은 오는 4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 B13블록 일대에 우미린 아파트를 분양한다.
‘의정부 민락2지구 우미린’은 지하 1층 ~ 지상 34층, 7개 동, 총 732가구 규모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으며 A부터 D까지 총 4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단지가 공급되는 의정부 일대에는 현재 이전이 진행 중인 미군부대 부지에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경기북부지방경찰청 등이 입주해 경기북부광역 행정타운으로 개발 중이다. 오는 2018년경에는 4년제 종합대학인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가, 그 이듬해에는 부속대학병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입지하는 민락2지구는 262만여㎡ 면적에 1만7000여 가구가 들어서며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다.
‘의정부 민락2지구 우미린’은 용암산과 천보산, 부용산 등의 산지로 둘러 쌓였다. 민락천과 연결된 수변공원과 근린공원, 산책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에서 국도3호선 우회도로를 통해 동부간선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오는 2017년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민락IC를 통해 서울, 구리 방면으로 이동도 쉬워진다.
현재 민락지구 내 코스트코와 이마트가 운영중이며 올해 상반기 내 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개장한다. 이외에 공립 단설 유치원(송양유치원) 및 도보 통학권 내 송양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하고 향후 단지 인근에 낙양4초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게스트하우스, 카페 Lynn, 휘트니스센터 등이 들어서며 유아•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놀이공간이 마련된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4월 중 의정부시 민락동 884번지(송민학교 맞은편)에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2018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