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이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온라인 방송으로 실시간 진행되는 이색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사진제공=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이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온라인 방송으로 실시간 진행되는 이색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랜드그룹 온라인 실시간 채용 설명회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스마트폰 ‘아프리카TV’ 앱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랜드그룹 채용 관계자는 “온라인 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채용 설명회는 일일이 설명회장에 올 필요 없이 누구든지 방송 참여가 가능하다”며 “실시간 댓글로 취업 관련 궁금증을 즉석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랜드는 직접 학교로 찾아가는 “취업학교” 프로그램도 시행하고 있다. 지난 7일 부산대를 시작으로 진행된 ‘취업학교’는 1교시 자소서 첨삭, 2교시 약식 직무검사 및 강점컨설팅 상담, 3교시 모의면접 및 피드백 등 채용 인사 담당자가 직접 상담해주는 맞춤형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이랜드 취업학교는 오는 10일 건국대, 11일 연세대에서 추가로 진행되며 12일에는 이랜드그룹 가산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랜드그룹 2016년 상반기 공개채용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