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 가전 특별기획전 =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하이마트 잠실점, 월드타워점, 대치점 등 3개점에서 가전 특별기획전을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1등(1명)은 50인치 SUHD TV 1대를, 2등(3명)은 최신 노트북을, 3등(30명)은 영화예매권(2매)을 받게 된다.
4등(50명)과 5등(150명)은 각각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이용권, 엔제리너스 커피 이용권을 받게 된다. 또, 5일부터 하이마트 잠실점과 월드타워점에서 ‘갤럭시S7 메가-S 체험존’을 운영, 갤럭시S7를 비롯해 주요 프리미엄 모델과 갤럭시 기어 S7 · VR 등 모바일 액세서리를 고객들이 직접 시연할 수 있다.
◇ AK플라자, 스킨 블룸 뷰티 페어 = AK플라자는 6일까지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 1층에서 화장품 코너의 모든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킨 블룸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전 점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1500명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 당첨자 1등 25명에게는 헤라 에센스와 AK 단독 8종 샘플을, 2등 75명에게는 메이크업포에버 립글로스와 풀메이크업 서비스 쿠폰을, 3등 400명에게는 인코코의 네일 컬러를, 4등 1000명에게는 프리메라 순면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50ml)를 17만원에, 클라란스 하이드라퀀치 수분 세럼(30ml)를 7만8000원에, SK-II 극광에센스(30ml) 17만5000원에, MAC 엠버룩스 팔레트(4g)을 6만3000원에, 에스티로더 퓨어컬러 엔비 립글로스(6ml)를 3만9000원에, 슈에무라 립 라끄 슈프림 쉬머(5.2g)를 3만7000원에 판매한다.
AK 단독 세트 제안 상품도 선보인다. 시세이도 파란자차를 5만8000원에, 랑콤 블랑 엑스퍼트 브라이트닝 크림(50ml)세트를 13만원에, 에스티로더 갈색병 리페어(50ml)세트를 15만5000원에, 설화수 윤조에센스(90ml)세트를 12만원에 판매한다. AK Only 단독 제안 상품 구매시 여행용 5종 샘플 및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6일까지 전 점 1층 화장품코너에서 AK카드로 단일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상품권을, 브랜드 합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 롯데마트, 언더웨어 ‘만원의 행복’ 행사 = 롯데마트가 오는 16일까지 봄맞이 언더웨어 할인 행사를 진행해 런닝 및 팬티 등 다양한 언더웨어 상품들을 일정 개수 구매시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언더웨어 만원의 행복’ 행사를 전점에서 진행한다.
우선, 대표적으로 봄철 계절이 바뀌며 많이 구매하는 속옷 상품들을 준비해 JD, 오엑스 등 브랜드의 ‘남성 트렁크, 드로즈’를 5장 구매시 1만원에, 아모, 비비센스 등 브랜드의 ‘여성 브라, 팬티 세트’를 1만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또한, 봄철 실내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내의 상품들도 선보여 ‘라운드 티셔츠’를 4장, ‘남성 런닝’을 5장, ‘남성 및 여성, 아동 홈웨어’를 2장 구매 시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아동 언더웨어도 판매해 ‘아동 런닝’, ‘아동 팬티’를 각 5장, 10장, ‘아동 민소매’, ‘아동 내복’을 각 2장 및 3장 구매 시 1만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한편, 롯데마트는 이번 ‘언더웨어 만원의 행복’ 행사를 위해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공장들과 6개월 전부터 사전 물량 작업을 진행해 총 100만장의 행사 물량을 확보했으며, 직소싱을 통해 행사 상품을 시세 대비 절반 수준으로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었다.
◇ 홈플러스, 프리미엄 참다랑어 판매=홈플러스는 올해부터 ‘신선식품 품질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존 대형마트에서 취급하던 눈다랑어가 아닌 프리미엄급 참다랑어 참치회, 참치초밥 등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참다랑어 도입을 기념해 9일까지 전국 점포(일부 점포 제외) 에서 프리미엄 참다랑어 참치회(250g/1팩) 1만9900원, 두툼한 참다랑어 참치초밥(호주산/10입/1팩)은 9990원에 판매하며, 6일까지는 11개 점포(안산점, 북수원점, 김해점, 칠곡점, 동광주점, 성서점, 부천상동점, 잠실점, 강동점, 인천송도점, 전주완산점)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프리미엄 참다랑어 원어 시연회’도 전개한다.
◇ 호텔 더 플라자, 테이스티 로드 프로모션=호텔 더 플라자의 카페, 바 ‘더라운지’는 본인이 원하는 가치에 소비를 아끼지 않는 포미족(For me)을 위해,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네덜란드 출신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디저트를 코스 메뉴로 제공하는 ‘테이스티 로드’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디저트를 하나의 코스메뉴로 구성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저트 코스메뉴는 먼저, 한입 크기의 케이크 쁘띠 푸르(petit four)를 에피타이져로 청량감 있는 민트 아이스 크림에 초콜릿을 얹어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민트 셔벗과 구운 머랭에 달콤새콤한 자몽을 풍성하게 얹어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자몽 머랭 타르트가 메인 디저트로 제공된다. 가격은 5만원부터다(2인 기준).
◇ 탑텐(TOPTEN), 할인 이벤트=탑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컬러감이 돋보이는 맨투맨티셔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맨투맨티셔츠 할인 이벤트’는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맨투맨 티셔츠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본 솔리드와 래글런 컬러의 맨투맨티셔츠 1만4900원, 패턴 또는 그래픽 디자인이 가미된 맨투맨 티셔츠 1만9900원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전국 탑텐(TOPTEN)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앤클라인, 에코백 증정 이벤트=핸드백 브랜드 앤클라인에서 4일부터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클라인 핸드백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에코백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전국 40여 개의 앤클라인 매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스페셜 에코백 준비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 된다.
그 동안 앤클라인은 페미닌 하면서도 캐주얼 한 스타일로 많은 오피스 레이디의 데일리 백 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 특히 이번 2016 SS 시즌 새로운 컬러로 재 출시된 ‘제니’ 라인은 심플하면서도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 까지 더해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 문샷, 쿠션 2종 특가 이벤트=YG엔터테인먼트 자회사 YG PLUS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밀착효과의 ‘마이크로핏쿠션 SPF 50, PA+++’와 은은한 광채를 주는 스트로빙 효과의 ‘문플래쉬쿠션 SPF 50, PA+++’ 2종을 출시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문샷의 새로운 모델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의 화보가 공개되며 ‘마이크로핏쿠션’은 ‘지디쿠션’, ‘문플래쉬쿠션’은 ‘다라쿠션’으로 불리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월 26일 신사동에서 진행된 쿠션 2종 론칭 행사 ‘문샷쿠션라운지’에서는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의 접속으로 한 때 문샷 온라인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출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문샷의 쿠션 2종은 오는 4일부터 문샷의 전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 스페셜팩으로 정품과 리필 1개를 이벤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