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원테크는 오는 14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하우징 브랜드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규원테크는 이번 행사에서 산림청 지원사업으로 비용 70%를 절감받는 가정용 펠릿보일러를 중심으로 대표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땡큐(than-Q)'라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규원테크는 국내 펠릿보일러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가정용, 업소용, 농업용, 산업용 제품 등 전 품목을 생산하는 업체다. 2014년에는 규원에너지를 설립해 1등급 펠릿연료까지 수직계열화로 제조하고 있다.
이번 전시제품 중 2016년 신형 가정용 펠릿보일러(K-23A)는 입형연관식 '3-패스 타입(Pass Type)'의 고효율 친환경 제품으로 연료비 절감은 물론, 우수한 난방능력과 풍부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버너 클랭크가 자동으로 처리되는 자동슬라이드 방식과 연관자동청소장치가 장착돼 편의성을 높였고, 가스보일러 수준의 전자동 안전제어 시스템 적용으로 안전성도 확보했다.
규원테크 조순제 이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펠릿보일러가 온실가스 감축에 있어 가장 적합한 난방기이자, 화석연료 사용을 억제하는 기기란 것을 알리게 됐다"며 "국가 보조사업을 통해 소비자들은 자부담 30%로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