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한국 시장에 맞춘 미니 데스크톱 PC를 비롯해 스마트폰, 게이밍 라인업, 투인원 PC, 올인원 프로젝터를 공개했다.
레보 빌드(Revo Build)는 블록을 쌓아 원하는 형태로 조립 가능한 모듈형 PC. 용도에 따라 HDD 용량을 확장하거나 UHD TV, 외장형 그래픽카드 등의 모듈을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조립할 수 있다. 가로x세로 12.5cm의 크기에 윈도우10 운영체제와 스카이레이크 기반의 인텔 최신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프레데터(Predator) 시리즈는 에이서의 차세대 게이밍 라인업으로 노트북, 데스크톱, 태블릿, 모니터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노트북 ‘프레데터 15’는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으로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i7 쿼드코어 CPU와 NVIDIA® GeForce® GTX 980M에 ODD 슬롯을 활용한 외장 냉각 시스템을 갖췄다. 함께 공개한 X34 IPS 모니터는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내장한 게임 전용 모니터로 NVIDIA의 G-sync를 지원한다.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Aspire Switch 10E Cherry Trail)은 2 in 1 노트북 베스트셀러인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의 업그레이드 버전. 단일 PC로는 최초로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핑크, 퍼플 등 총 6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췄다.
에이서는 스마트폰 제이드 프리모(Jade Primo)도 공개했다. 제이드 프리모는 윈도우 10기반의 5.5인치 스마트폰. 풀HD 슈퍼아몰레드 액정에 도킹 스테이션에 끼워 충전하는 동시에 윈도우 10 데스크톱과의 연동이 가능하다.
The post 에이서의 신제품 파티, 다 팔겠다 전해라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