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의 글로벌한 불안심리가 신흥국을 중심으로 가중되고 있다. 코스피도 단기 박스권 하단에서 더욱 낙폭을 늘려가고 있다. 더욱이 선물옵션 동시만기와 한국은행 기준금리 동결 등으로 섣불리 투자에 나서지 못하며 경계심리도 여전한 상황이다.
미국의 금리 인상 우려로 증시 전반이 관망세에 들어가고 있다. 그러나 제조업 부진이 상당 기간 지속될 가능성이 크다는 점에서 성장주에 대한 관심이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들 업종의 장점은 성장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제조업과 다르게 대규모 설비투자가 제한적이어서 부채 문제 등 금리 인상 충격도 크지 않다는 점이다. 따라서 성장주에 대한 지속적인 비중 확대나 분할 매수가 바람직하다는 판단한다.
만약 매입자금이 더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 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처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매입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보다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시기가 임박했을 경우에도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스탁론으로 간단히 갈아탈 수 있어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투자에 활용할수 있다.
◆ 하이스탁론, 연 2.6%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