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뮤직은 연말을 맞이한 프로모션 ‘MERRY, HOLY, EVERY SEASON!’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오는 14일에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MD-1제품이 단독 론칭된다. MD-1은 체르니, 바이엘 등 피아노 레슨곡이 내장돼 있으며, 실제 피아노의 현 울림 현상을 재현한 스트링 레조넌스 기능을 탑재한 모델이다. 정상가 135만원에서 한시적 36% 할인가격으로 판매하며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또한 전국 영창뮤직 백화점 매장에서는 피아노 구입고객에게 마당놀이 ‘춘향이 온다.’ 초대권 2매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AK백화점 분당점 5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고급형 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MP20 모델을 정상가격 220만원에서 110만원으로 5대 한정 반값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층 이벤트홀에서 ‘목재건반 디지털피아노 특집전’을 실시한다. 천연목재 건반을 장착한 디지털피아노 4종에 대해 최대 38%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같은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 이왕섭 부장은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특별한 고객 혜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피아노 등 악기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은 연중 가장 좋은 조건을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