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는 19일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하는 '2015 한국콜센터 품질지수(KS-CQI)'에서 이동통신과 초고속 인터넷 분야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는 국내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인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ㆍ평가하는 권위 있는 고객센터 품질지수이다.
KT는 지난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한 이후, 고객중심으로 통신의 패러다임을 주도해온 결과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통신업계 유ㆍ무선 모두 1등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KT 커스터머(Customer)기획본부장 김진철 상무는 "한국콜센터품질지수 2015에서 KT가 유무선 모두 1위로 선정되어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통신 130주년을 맞이하는 국민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최우선경영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