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불거진 미국 금리인상 우려감과 중국 내수부진 악재에 국내증시가 다시 한번 흔들리고 있다. 매번 비슷한 악재뉴스에 시장 불안감을 조성하며, 개인투자자의 투자심리를 악화시키고 있다. 그러나 정작 중요한 ‘포인트’는 미국 금리인상 악재는 이미 시장에 선 반영이 되었다는 것이다.
▶ 철저한 비중조절, 시장 주도주 공략, 재료주 매매 <무료체험 3일신청>
지수가 하방에 자리잡고 있는 지금에도 주식데이 ‘엔젤클럽’에서는 제약•바이오 업종을 공략하여 <대화제약 67%↑, 한미약품 48%↑, JW중외제약 31%↑ 둥>을 매수, 회원들에게 뜨거운 수익을 안겨드렸다.
‘엔젤클럽’ 전문가는 올 연말까지 제약•바이오 종목의 2차적인 상승이 다시 한번 들어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단기 급등종목 종목으로는 ‘OOOOO’를 선별했으며 시장의 반등과 함께 20%이상의 빠른 수급개선이 나타날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전했다.
▶ ‘엔젤클럽’의 월 20% 계좌수익 실현! 실시간 문자리딩 무료체험 <여기클릭>
하락장의 우려를 뒤로하고 이제부터는 다음 수혜 업종을 우선적으로 선별하여야 한다. 현재 중국증시는 11월 한달 동안 무려 10%나 급등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국내의 중국 수혜업종은 영 지지부진한 흐름만 보이고 있다.
한 번의 눌림과 함께 다음 시장을 주도할 업종은 ‘중국수혜주’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주도주의 대장은 바로! ‘OOOOO’종목이 차지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이 하락하락에 대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한 발 빠른 선취매와 주도주 선별에 있다해도 과연이 아닐 것이다. 더 이상 손실에 얽매여 원칙을 흐트리지 말기 바란다. 단타의 귀재 ‘엔젤클럽’의 이번 핵심 종목으로 손실을 단번에 만회하고 빠르게 풍성한 계좌의 수익을 맛보기 바란다.
▶ 핵심 재료주 공략! 손실없는 알짜배기 매매기법! 무료체험 신청하기 <여기클릭>
[ 문의전화 : 1661 – 5339 ]
[ ‘엔젤 클럽’ 관심종목 ]
마니커, 차바이오텍, C&S자산관리, 손오공, 신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