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다섯째주, 소셜커머스 3대 업체인 쿠팡·티몬·위메프에서 눈여겨볼 만한 할인·기획전은 무엇이 있을까
◇티몬, 카테고리별 추가 할인행사 = 티몬은 10월 한달간 카테고리별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유아동 의류와 잡화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제공하고 있다. 식품과 생활용품은 3만원 이상 살 경우 각각 6000원, 8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행·레저 관련 상품은 구매 시 3만원에 3000원, 10만원에 8000원, 15만원에 1만원, 50만원에 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필품 전용 판매채널인 ‘슈퍼마트’에서는 2만원어치 구매 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쿠팡, 단풍놀이 패션 소품 기획전 = 쿠팡은 내달 2일까지 레저 활동에 필요한 모자, 백팩, 스카프 등을 한 데 모은 ‘단풍놀이 패션 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외활동에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힙색, 크로스백부터 패션가방까지 다양한 가방들을 판매한다.
또 패션양말, 스카프, 레깅스 등 가을 야외활동에서 적합한 다양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 핀란드 캐릭터 ‘무민’ 제품 기획전 = 위메프는 핀란드의 캐릭터 브랜드인 ‘무민(MOOMIN)’과 손잡고 생활용품과 가구, 인테리어에 관련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위메프 단독으로 내놓았다.
무민은 1945년에 핀란드에서 탄생해 70년 동안 사랑 받아온 핀란드 국민 캐릭터다. 무민의 색깔은 희고 포동포동하며 주둥이가 커서 전반적으로 하마를 닮았다.
위메프는 무민과의 독점 계약 체결을 통해 생활용품과 인테리어 상품의 캐릭터 개발과 상품 판매에 관한 독점적인 권한을 가진다. 위메프는 앞으로 무민 캐릭터가 그려진 벽걸이·스탠드 에어컨 커버, 선풍기 커버, 다리미판, 옷커버, 옷걸이, 원터치 모기장, 빈백 소파, 디퓨져, DIY 페인팅, 암막 커튼, 접이식 테이블 등을 선보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