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디자인으로 2년 만에 선보이는 사운드링크 헤드폰은 풍부한 사운드와 선명한 통화가 특징. 깊고 명료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트라이포트 기술과 음역대 밸런스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액티브EQ 회로를 넣어 몰입도를 높였다.
전화 통화 때의 음질도 신경 썼다. 헤드폰 볼륨과 주변 소음을 감지해 통화 볼륨을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자동 오디오(Adaptive Audio Adjustment) 기술과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HD보이스 기술을 마이크 시스템에 적용해 시끄러운 외부 환경에서도 수신자와 발신자 모두 선명한 음성을 들을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5시간. 완충은 1시간 반이면 충분하다. 15분 충전으로 약 2시간 동안 들을 수 있는 급속 충전 기능도 넣었다. 블루투스와 함께 NFC도 지원한다. 페어링은 최대 8대까지 기억하며 2대를 동시에 연결한다.
디자인은 노이즈 캔슬링 모델인 QC25(QuietComfort25) 디자인에서 착안하고 충격 방지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이어패드는 착용감을 편안하게 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39만 6000원.
사운드트루는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한 라이프스타일 헤드폰. 어쿠스틱 설계를 통해 보스 고유의 명료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보컬의 깔끔한 고음부터 풍부한 저음까지 전 음역대의 사운드를 자연스럽게 재생한다.
헤드폰 전체 무게를 머리와 닿는 부분에 균등하게 분배하는 헤드밴드와 귀 주위를 감싸는 메모리폼 이어패드로 착용감을 높인 것 또한 특징. 케이블에는 마이크와 리모컨을 달았다. 단 안드로이드용과 iOS용으로 나뉘니 운영체제를 미리 확인해야 한다. 색상은 차콜 블랙과 네이브 블루 두 가지. 가격은 24만 2000원이다.
The post 편안하게 즐기는 고음질, 보스 헤드폰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