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코웨이는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와 다양한 혁신제품 출시를 통해 종합만족도 79.4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와 '재구입 의향' 등 모두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올해 조사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코웨이는 기업 경영 활동 시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타사와 차별화된 고객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