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가 건조해지는 가을에 접어들면서 피부도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가을 환절기에는 피부가 민감해지면서 푸석거리고 각질이 일어날 수 있다. 이에 여성들은 수분 공급에 신경을 곤두세우지만, 정작 클렌징 단계에서 수분을 신경쓰는 경우는 많지 않다. 클렌징을 너무 강하게 할 경우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층까지 뺏어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민감해질 수 있다. 따라서 피부 보습을 위해서는 클렌징 단계부터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따라 요즘 같은 시기에 클렌징 제품을 고를 때에는 세정력과 함께 스킨케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클렌징 할 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자칫 푸석거릴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가을철 피부 보습을 위해 주목해야 할 필수품은 클렌징 오일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불리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이다. 탁월한 세정력과 함께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쉽게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모공 노폐물 세정 등 다양한 스킨 케어 효과가 있다. 10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는 1000번의 블렌딩, 강력한 세정력, 고급스러운 질감, 럭셔리한 아이리스 향을 통해 가을철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캐시미어 피부로 가꿔준다. 또 단 한번의 클렌징만으로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비롯한 지속성 강한 메이크업 노폐물들을 모공 및 피부 표면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오일의 올바른 사용법= 클렌징 오일이 클렌징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지만 사용자의 50% 이상이 잘못된 사용법으로 클렌징 오일의 효과를 100% 경험하지 못하고 있다. 올바른 사용법으로 충분한 세안 효과를 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