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가 9일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서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갈더마코리아)
갈더마코리아는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이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필러 부문 최초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레스틸렌은 독자적인 특허 기술 'NASHA(Non-Animal Stabilized Hyaluronic Acid)'을 이용해 인체 친화적이고 부작용이 적은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필러를 개발했다. 시술 방법과 과정에서의 안전성도 중요하게 여겨 ‘안전한 필러 시술법’ 보급, 선진 시술 상담 프로그램 ‘하모니TM' 도입 등 힘쓰는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은 지난 20년간 브랜드의 최우선 가치인 ‘안전’과 우수한 효능을 바탕으로 전 세계 2300만명의 선택을 받으며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앞으로도 자타공인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안전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며 프리미엄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9회를 맞은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을 받아 제정됐다.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