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메디컬뉴트리션 브랜드 ‘뉴트리시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 오는 20일까지 사연 응모를 통해 네오케이트와 엘리멘탈028엑스트라를 선물하는 ‘사랑의 메신저’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한독은 지난 2013년 식품회사 다논(Danone)의 메디컬뉴트리션 전문 자회사 뉴트리시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네오케이트는 100% 아미노산 분유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고 소화 흡수가 빠른 제품이며, 엘리멘탈028엑스트라는 크론병 및 단장증후군 환자의 체중증가에 효과를 보인 오렌지향 분말의 균형영양식이다.
한독에 따르면 이번 뉴트리시아 홈페이지 개편은 제품 정보와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하고, 모바일 카드 결제 시스템과 외국인 회원가입 기능을 추가해 구매 편의성을 향상했다.
또 아미노산 분유 네오케이트·아미노산 균형영양식 엘리멘탈028엑스트라·탄수화물 및 지방 보충제품 듀오칼을 스무디·팬케이크·계란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는 레시피 정보도 추가했다.
이밖에도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를 대상으로 네오케이트와 엘리멘탈028엑스트라 등을 무료로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모자보건사업도 소개한다.
한편 한독은 뉴트리시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네오케이트와 엘리멘탈028엑스트라를 선물하는 사랑의 메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케이트 또는 엘리멘탈028엑스트라가 필요한 사연을 뉴트리시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본인과 가족은 물론 이웃이나 친구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우수 사연은 총 20개를 선정하며, 각각 10명에게 네오케이트와 엘리멘탈028엑스트라를 캘리그라피카드와 함께 선물한다. 또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CGV영화 관람권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한독 관계자는 “최근 메디컬뉴트리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재정비했다”며 “뉴트리시아는 메디컬뉴트리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앞으로 한독은 더욱 우수한 제품을 국내에 도입, 특별한 식이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최적의 영양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